7일 삼성전자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1·4분기 어닝시즌이 개막하는 가운데 시가총액 상위 기업들간 희비가 엇갈리고 있다. '대장주' 삼성전자는 갤럭시S7 효과에 힘입어 '깜짝실적(어닝서프라이즈)'이 기대되는 반면 현대차, 기아차, 현대모비스 등 현대차그룹 계열사와 SK하이닉스 등은 해외업황 부진에 다소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들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 어닝서프라이즈 기대…내 투자자금 최대 4배까지 운영하는 효과적 방법?
특히, 삼성전자가 1분기 영업이익이 6조원을 달성할지 관심거리다. 6조원이상이면 증시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기존 예상보다 갤럭시S7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일각에서는 6조원 이상의 영업익 달성도 가능한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실적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되면서 최근 주가도 오름세다. 이날 삼성전자는 1.98% 상승한 128만5000원으로 마감했다.

한편 CAP스탁론에서는 연 2.6%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6%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우수AMS, 디오텍, 빅텍, 아이에이, 한올바이오파마, 아이진, 세우테크, 대신정보통신, 슈프리마에이치큐, 현대엘리베이, 청담러닝, 인탑스, GS홈쇼핑, 에이블씨엔씨, 상신브레이크, 삼천당제약, 가비아, 누리플랜, 펩트론, 쎄미시스코 등의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