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 코스피 지수는 삼성전자의 ‘깜짝 실적’ 발표에도 불구, 기관의 대규모 순매도로 인해 보합권에서 머물렀다. 삼성전자의 실적이 오히려 차익 실현 매물을 부르며 지수의 발목을 잡은 것으로 풀이된다.

다만 미국 3월 FOMC 의사록이 공개됨에 따라 투자심리는 점차 완화될 것으로 보인다. 의사록에 따르면 정책위원 상당수가 4월 금리인상을 반대하고 있으며 상반기 내 인상조차 매우 조심스럽다는 입장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종목별 등락 과정에서 ‘투자 기회’ 포착? 연 2.6% 주식자금 활용해볼까
따라서 지수의 움직임에 일희일비하기보다는 종목별 등락 과정을 활용, 단기 대응의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수익률 보전에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모처럼 투자할만한 종목을 찾았는데 주식자금이 부족하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6% 최저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6%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6%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광림, CMG제약, 현대차, 대한항공, 동양, 카카오, 액트, 한솔씨앤피, 파워로직스, 케이에스씨비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