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감성보컬 미스티가 OST 가창으로 근황을 전한다.여성보컬그룹 가비엔제이 멤버로 활동한 미스티는 2014년 ‘이 노래 때문에’를 발표하며 홀로서기에 성공, 드라마 ‘조선총잡이’ OST ‘아파도 그대죠’를 발표하는 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15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to you )’ 가창자로 발탁된 미스티는 가슴 아픈 노랫말을 애절하게 그려내는 창법으로 심금을 울린다. 맑은 일렉트릭 피아노로 전주가 시작되는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는 미스티의 담백한 보컬이 읊조리듯 유연하게 흘러가는 곡이다. ‘되돌릴 수는 없니’로 반복되는 호소력 있는 후렴구는 미스티 특유의 애절함을 느낄 수 있다. 가슴아픈 팝발라드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이 곡은 최근 스틸하트, 폴포츠 등 글로벌 스타들과 작업하며 3년 연속 국내드라마 최다 OST 발표 작곡가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온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김경범은 “세련된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연주와 함께 악기를 최대한 자제하고 가창력이 탁월한 보컬리스트 미스티의 역량을 드러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인생의 벼랑 끝에 몰려 돌싱이 된 시월드의 세 여자가 갈등과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이 되어가는 눈물겨운 인생극복기를 그린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은 최정원, 서지석, 유지인, 이해인 등 출연진들의 연기 호흡이 빛을 발하며 시청자 호응을 이끌고 있다.SBS ‘마녀의 성’ OST Part.15 미스티의 ‘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는 1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비시 광고 제의에 ‘태양의 후예’ 송혜교 "거절한다"...이유 “감동적”
ㆍ북한 붕괴조짐? “이번엔 정찰총국 대좌 망명”..김정은 공포 때문인가
ㆍ[전문] 송일국, 선거유세 문자 "母 김을동, 삼둥이 얼굴도 못보고 열심히 일해"
ㆍ두산인프라코어, 中 굴착기 시장 회복세에 강세
ㆍ`나를 돌아봐` 하차 장동민 솔직 발언, "자숙을 하면 집에서 엎드려뻗치고 있을 것도 아닌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