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근로복지공단,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희망드림 헌혈’행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재갑 이사장(왼쪽)이 수혈을 필요로 하는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헌혈을 하고 있다.
    이재갑 이사장(왼쪽)이 수혈을 필요로 하는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헌혈을 하고 있다.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이재갑)은 19일 울산 본사 사옥에서 ‘미래 50년’의 주역이 될 아동들이 항암치료의 고통을 이기고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대한적십자사 울산혈액원과 함께 ‘희망드림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희망드림 헌혈’ 행사에는 많은 공단 직원들이 적극 동참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공공기관 종사원으로서의 자긍심과 애사심 고취에 발벗고 나섰다.

    이재갑 이사장은 “이 세상이 따뜻하고 아름답게 느껴지는 것은 우리 곁에서 고통받고 있는 이웃을 위해 묵묵히 사랑을 실천하는 것이다”며 “사회에 공헌하는 공공기관이 되도록 노력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공단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근로복지공단은 공단 임직원들이 참여한 헌혈행사에서 모아진 헌혈증서는 수혈을 필요로 하는 소아암 어린이 등 수혜대상자를 위해 기증하기로 했다.

    울산=하인식 기자 ha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연이은 '공소기각' 법원이 직격한 檢 '별건 수사' 실체는 [정희원의 판례 A/S]

      다수가 생각하는 정의와 법의 정의는 왜 다를까요. '정희원의 판례 A/S'에선 언뜻 보면 이상한 판결의 법리와 배경을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3부(부장판사 오세용)는 지난 9일,...

    2. 2

      "스폰녀 만나려면 月 1000만원"…남성 연락에 9000만원 '꿀꺽'

      조건 만남을 하는 이른바 '스폰녀'를 주선하겠다는 허위 광고글로 9000만원에 가까운 금액을 가로챈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이 남성은 채권 추심 허위 광고로 다른 피해자에게서 돈을 뜯어...

    3. 3

      연휴 뒤 尹 내란재판 1심 결론…대법원이 정한 사형 선고 요건은?

      설 연휴 직후 윤석열 전 대통령 등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의 1심 선고가 이뤄진다. 한덕수 전 국무총리, 이상민 전 행정안전부 장관 등 윤석열 정부 국무위원들이 줄줄이 징역형을 선고받은 가운데 윤 전 대통령의 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