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GS건설 '마린시티자이' 모델하우스 22일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S건설 '마린시티자이' 모델하우스 22일 개관
    [이소은 기자] GS건설이 오는 22일 올해 첫 부산 공급 물량인 '마린시티자이'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 부산 해운대구 우동 1405-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지하 6층~ 지상 49층, 전용면적 80, 84㎡ 총 258가구로 구성된 주상복합아파트다.

    지하철2호선 동백역 역세권에 올 해 동해남부선 복선전철 우동역이 신설되며, 해운대로와 광안대교, 부울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도심 및 시외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다. 반경 1km 이내 도보통학 가능거리에 해강초, 해강중, 해운대중, 해운대여고, 국제외고 등 우수한 학군이 위치해 있다.

    인접한 마린시티 대단지 아파트와 주거벨트를 형성해 백화점, 대형마트, 미술관, 벡스코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상황이다. 아파트 뒤쪽으로는 한화가 갤러리아 백화점을 공급하기 위해 계획 중이다. 향후 단지 맞은편의 수영만 요트경기장의 낙후 시설이 개선되고 공원화 되면 입주민들이 내 집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일반적인 아파트의 경우 지하에 위치하는 커뮤니티센터를 바다조망이 가능한 4층에 배치해 조망권까지 갖춘 특화 공간으로 마련된다.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를 적용한 차별화된 커뮤니티센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판상형 평면계획으로 채광, 통풍, 전면개방감이 우수한 4베이 설계와 대형 펜트리를 적용할 계획이다.

    김필문 GS건설 마린시티자이 분양소장은 “마린시티내 기존 85㎡ 이하 아파트의 경우 공급세대가 많지 않고, 그나마도 바다 조망권이 확보된 세대는 없다”며 “탁트인 바다조망에 자이만의 특화된 설계와 더불어 마린시티라는 위치 프리미엄이 더해져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청약은 25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7일(수) 1순위, 28일(목) 2순위 접수를 받는다. 청약 당첨자는 5월 4일(수) 발표하고, 당첨자 계약은 5월 9일(월) ~ 11일(수)까지 3일간이다.

    입주는 2019년 10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시 연제구 거제천로 182번길 3(연산5동 1123-1) 자이갤러리 3층에 마련된다. 80㎡B타입과 84㎡A 타입 유니트를 관람할 수 있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울 청약이냐? 지방 대박이냐?"…청약시장 '역대급 경쟁률' 보니

      올해 하반기 청약시장 양극화가 뚜렷했다. 수도권에선 서울과 광명, 김포 등에서 청약 경쟁률이 높았다. 연말 분양 물량이 쏟아지는 가운데 내년 분양 단지도 관심을 끈다. 서울 주요 지역에서 큰 단지가 잇따라 나온다. ...

    2. 2

      "살아보지도 못하고 수십명 사망"…그 아파트에 무슨 일이 [오세성의 헌집만세]

      "다소미아파트를 짓다 멈춘 게 20년은 더 지났죠. 조합원도 나이 들어서 벌써 수십명이 돌아가셨는데 언제까지 저렇게 방치할지 답답합니다." 인천 계양구 효성동의 한 상인은 "흉물 때문에 동네가 발전하질 못한...

    3. 3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 취약계층에 '사랑의 연탄' 3000장 전달

      사단법인 한국부동산마케팅협회(회장 장영호)가 매서운 한파가 찾아온 12월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동행을 이어갔다. 협회는 13일 오후 서울 강북구에서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lsquo...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