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이빌론 싱글앨범 'BETWEEN US', 독보적인 보컬리스트의 탄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이빌론 'BETWEEN US', 28일 00시 공개
    베이빌론 /KQ프로듀스 제공
    베이빌론 /KQ프로듀스 제공
    국내 최정상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가수 베이빌론의 보컬을 극찬했다.

    베이빌론은 오는 28일 자정 싱글앨범을 발매를 앞두고 있다. 싱글앨범 'BETWEEN US' 타이틀곡인 '너, 나 우리'는 트와이스, 씨스타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블랙아이드 필승의 결과물이다.

    블랙아이드필승은 베이빌론과의 작업 이후 놀라움을 드러냈다. 그는 "구연해보고 싶었던 부분을 따라와 만족시킨 아티스트는 베이빌론이 유일하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베이빌론의 목소리를 들은 이상 이 만족도를 채울 아티스트가 또 있을 지 모르겠다"며 그의 독보적인 보컬 톤에 만족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지코 또한 소속사를 통해 "베이빌론의 싱글앨범은 국내 최고의 보이스 테크니컬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했다.

    베이빌론은 지코의 ‘Boys And Girls’ , 팔로알토 'Good time', 얀키'Cheers', 더콰이엇 'be about it' 등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그는 이전부터 독특한 음색의 R&B 보컬로 힙합신의 주목을 받아 왔다.

    베이빌론은 지코의 소속사 세븐시즌스와 형제레이블인 'KQ프로듀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독보적인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자이언티’, ‘크러쉬’, ‘딘’ 등과 함께 신예 R&B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원더걸스 예은, 래퍼 도끼 등이 참여한 베이빌론의 싱글앨범 'BETWEEN US'는 28일 0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