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의 이란 국빈 방문(5월1~3일)을 계기로 다음달 1일 한·이란 경제협력 확대 방안을 논의하는 ‘한경 이란포럼’에서는 “원유 매장량 세계 4위, 천연가스 매장량 세계 1위인 이란이 서방의 경제제재 해제 이후 글로벌 기업들에 블루오션으로 떠오르고 있다”는 점을 설명할 계획이다.

CAP 관계자는 “이란 수주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건설사 및 자동차, 항공기 관련 기업이나 화장품 등의 소비재 등 이란 경제제재 해제 관련 수혜주를 주목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오늘 마감되는 기존 2.8%에서 2.4%로 파격적으로 금리를 인하한 주식매입자금 대출 이벤트는 추가 자금 마련이 필요한 투자자나,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에 임박한 투자자에게 더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란 경제제재 해제 관련株 "2.8%→2.4% 파격이벤트" 오늘 마감!
★바로가기

△한종목 100% 집중투자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로 이자절감 효과 △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 수수료 無)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등의 조건은 동일하다.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의 현재 상황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전문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웰크론한텍, 웰크론, 현대로템, 대양전기공업, 리노스, 대아티아이, 현대정보기술, 삼현철강, 현대위아, 화신, GS건설, 대림산업, 계룡건설, 화성산업, 진흥기업, 가온미디어, 엠젠플러스, 휴맥스, 대한과학, 알서포트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