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기업들의 1분기 실적이 시장 기대감을 충족시킴에 따라 남아 있는 실적 발표에도 투자자들의 시선이 집중된 모습이다.

특히 밸류에이션이나 정책 변수로 인해 최근 낙폭이 컸던 종목 중에서도 실적 개선이 예상되는 종목이 있는 만큼, 이를 투자에 참고할 필요가 있다.
실적 기대되는 낙폭과대주에서 ‘타이밍’ 잡아야 할 때…어떤 종목 담을까?
최근 조정을 받았던 넥센타이어, 삼성카드 등 과거 예상치를 현재 예상치가 상회하는 경우 바구니에 담는다면 충분한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다. 만약 주식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었다면 스탁론을 활용, 비중확대에 나서는 것을 고려해보자.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이 가능하며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주요할 레버리지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낮은 담보비율로 인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미수/신용을 간단히 대환할 수 있어 반대매매 위기가 오더라도 오랜 기간 종목을 보유하며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4% 최저금리 연계신용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연 2.4%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2.4%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뷰웍스, 한국토지신탁, 국제약품, 케이엘넷, 파인테크닉스, 셀트리온제약, 셀트리온, 우리들휴브레인, 대우건설, 아즈텍WB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 연 2.4%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hk/hkstock/hk_histock.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