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남역 성희프라자 조감도
우남역 성희프라자 조감도
부동산 전문가들은 "위례~신사선 경전철은 사업진행이 예정 보다 다소 길어질 예정인 반면 우남역세권은 현재 8호선이 운행 중인 노선으로 2017년 개통인 우남역(복정역과 산성역사이 역사만 신설)의 경우 위례신도시내에서 가장 안정성이 높은 대표적 역세권상권"으로 발돋움할 것 이라고 말했다.

우남역세권상권 성희프라자는 위례 내부를 관통하는 트램(5호선 마천역과 8호선 우남역까지 운행)과 버스정류장(공항버스,광역버스,일반버스,마을버스,경기버스)이 함께 바로앞에 연결되어 대단지 입주민 진,출입 동선이며, 또한 8호선우남역과 성희프라자가 바로연결되고 트램광장역까지 바로앞에 연결되어 바로 이용 할수 있는 초역세권 상권으로 위례신도시 관문이자 교통의 요충지이다.

또한 유동인구 확실한 만남의 광장이 우남역 성희프라자 바로앞에 위치해 있어 우남역 대표 상권인 핵심상가로써 위례신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상가이다.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3면 개방형으로 차별화된 설계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하였고 11층 고층 상가로 선보이고 있다. 총 132개 점포 규모로 지하5층~ 지상11층 인근에 분양하는 상가보다 전용율도 높은 편이여서 임대수요에 따른 높은 권리금 형성은 물론 최고의 프리미엄 상가로 우남역 마지막 공급물량으로 희소가치가 높아 더욱 주목을 받는다.

또한 완충녹지와 공개공지로 출입구에 제한이 있는 우남역상권 타 상가에 비해 성희프라자는 우남역에서 나오자마자 곧바로 건물로 진입 할 수 있어 접근성이 아주 높다.

현재 분양중인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근린생활시설, 의료시설, 교육연구시설, 운동시설등 업종으로 구성될 것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일반상업지역으로 유흥업종이 입점 가능하다. 준공은 8호선 우남역 개통에 맞춰 2017년 7월 준공 예정이다.

‘우남역 성희프라자’는 적정한 분양가와 핵심상권의 편리함, 유동인구 다양성을 가진 위례신도시 최고 프리미엄 상가이다.

문의 : 02) 430 8661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