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히트메이커' 강인, "슈퍼주니어에서도 춤 추기 싫어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강인
    사진=방송화면/강인
    '히트메이커' 강인이 춤에 대한 두려움을 드러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히트메이커’에서는 독일 여행을 떠난다는 제작진의 말 한 마디를 듣고 모인 강인·정준영·이철우·정진운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히트메이커'에서 강인과 정준영은 멤버들과 만나자마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서로 자신들이 청일점이라고 생각하고 모였지만, 온통 남자들뿐이자 “잘못오신 것 같다”라고 농담한 것.

    처음 만나는 멤버들과 어색함도 잠시, 곧 방송에 적응을 마친 두 사람은 본격적으로 ‘돌+I’ 매력을 발산하기 시작했다. 독일로 떠나기 위해 공항으로 모인 동생들을 본 강인은 “하루에 공항 두 번 오기 있냐”라며 투정을 부리다가도, 자신을 알아보는 스페인 부부를 발견 후 “사진 찍어줄까요?”라며 셀프 팬서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이날 '히트메이커'에서 강인은 해외 스케줄때문에 혼자 연습실을 방문했다. 그는 연습을 도와주기로 한 하휘동이 리듬감을 보고 싶다며 테스트를 요구하자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강인은 '히트메이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있을 때도 춤 추기 싫어한다"라며 "못 춘다고 구박 받는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BTS, 14곡 담은 정규 5집으로 돌아온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사진)이 오는 3월 20일 오후 1시에 14곡을 담은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복귀한다고 소속사 빅히트뮤직이 5일 밝혔다.BTS는 이날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정규 5집 발매 소...

    2. 2

      전지현부터 구교환까지…쇼박스, 2026년 승부수 던졌다

      쇼박스가 2026년 극장가를 겨냥한 신년 영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장르와 규모를 가리지 않은 굵직한 작품들을 전면에 내세워 새해 극장가에 승부수를 던진다. 쇼박스는 지난 2일 스케치...

    3. 3

      "내가 다 망쳐"…소향, '골든' 무대 쏟아진 혹평에 결국

      가수 소향이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 OST '골든(golden)' 커버 무대에 쏟아진 혹평에 사과했다.소향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영상에서 "'골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