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연예계 건강 '적신호'…이수나 의식불명, 최성원 급성 백혈병 진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수나 '의식불명'
    최성원 건강이상으로 드라마 하차
    이수나 OBS, 최성원 bnt 제공
    이수나 OBS, 최성원 bnt 제공
    연예계에 건강 이상을 호소하는 연예인들이 속출하고 있다. 중견배우 이수나와 배우 최성원이 각각 건강 이상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이수나는 지난 4일 갑작스럽게 쓰러져 서울 여의도 성모병원 중환자실에 입원한 상태다.

    KBS '연예가중계' 측은 “이수나가 지난 4일 쓰러져 서울의 한 병원으로 긴급 후송됐다”면서 “현재 중환자실에 있으며, 아직까지 의식을 찾지 못했다”라고 상황을 전했다.

    이수나의 딸에 따르면 이수나는 고혈압으로 여러 종류의 약을 복용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최성원은 오랜 무명생활 끝에 '응답하라 1988'로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차기작인 '마녀보감' 촬영 중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하차를 결정하게 됐다.

    JTBC '마녀보감' 제작사 아폴로픽쳐스와 드라마하우스 측은 9일 최성원이 병원 검사를 통해 급성 백혈병을 진단, 배우의 건강이 우선이기에 하차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최성원은 집중 치료를 통한 완치가 가능하다는 의사의 소견을 받고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드리핀 주창욱, 19일부터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그룹 드리핀 주창욱이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한다.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9일 "드리핀 주창욱이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해 오는 19일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됐다. 당일 별도의 공식행사는 없으며, 대체 복무 근무지...

    2. 2

      홍종현 순애보, 로맨스 밀도가 다르다

      배우 홍종현이 '아기가 생겼어요'를 통해 농익은 로맨스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채널A 주말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가 본격적인 로맨스를 그려내며 흥미를 배가시키고 있는 가운데, 장희원(오연...

    3. 3

      옹성우, 차은우·김선호 소속사 판타지오와 재계약 [공식]

      배우 옹성우가 최근 탈세 의혹에 휘말린 판타지오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업계 안팎의 이목을 끌고 있다.소속사 판타지오는 9일 "배우 옹성우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심도 깊은 논의 끝에 재계약을 체결했다"며 "무한한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