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면세점은 지난 4일 고객들에게 영업 중단을 알리는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10일까지만 상품을 판매할 계획이며 물건 인도는 오는 16일까지 가능하다는 내용이었다.

유앤아이컴퍼니의 박소진 사장은 “관세청이 면세점 특허를 추가로 내주기로 통 크게 결정한 만큼 최소 6개월로 예정된 특허 심사 기간도 앞당겨 입점 업체들의 피해를 최소화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CAP관계자는 “면세점 사업자 증가에 따른 단기 경쟁 심화를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고 가치투자 판단이 중요하다”며 “보유 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주식매입자금을 추가로 마련하기를 원하는 투자자는 CAP스탁론에 상담을 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덧붙였다.
면세점株 움직임 주시…가치투자 판단시 '자금마련 상담'
★바로가기

CAP스탁론에서는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도 있다.

19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은 국내 굵직한 경제 전문 언론 및 포탈과 제휴하여 고객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신세계, 호텔신라, 현대산업, 현대백화점, 롯데쇼핑, SK네트웍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 유진기업, 파라다이스, 하나투어, 키이스트,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세중, 레드캡투어, 모두투어, 로만손, 디엠티, 인터파크, 두산, 형지I&C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