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매매란, 투자자가 신용 매수를 한 후 빌린 돈을 갚지 못한 경우 매매자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증권사에서 주식을 강제로 매도처분 시키는 것을 말한다.

CAP스탁론 대환대출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2.6%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 이때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에게 갈아 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반대매매 "피할 수 없을 땐" CAP스탁론으로 "즐겨라"
★바로가기

한편, 본인 자금 이상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연 2.6%의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자금 대출을 최고 3억원까지 받아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를 할 수 있고, 최장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무엇보다 CAP스탁론 전문 상담사들은 스탁론 이용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상품 안내를 할 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투자여건이나 개인적인 성향 등을 판단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청담러닝, ISC, 우리조명, 바이넥스, 남화토건, 디지아이, 엠게임, 우림기계, 동양시멘트, 인터엠, 코엔텍, 씨티엘, 우리넷, 다우데이타, 프로텍, 캐스텍코리아, 누리텔레콤, 하이텍팜, 덱스터, 이스트아시아홀딩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