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바이오텍은 2020년까지 단지 내 8만3천712㎡(약 2만5천평) 부지에 원료의약품 전문생산 공장을 증설할 계획이다.

SK바이오텍 관계자는 "기존 대덕연구단지 내 생산공장의 가동률이 100%에 달해 사업확장을 위한 생산시설 확대가 꼭 필요한 상황"이라며 "인구 고령화와 만성질환 증가로 의약품생산 시장이 계속 성장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CAP관계자는 “바이오 관련 종목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이 추가매입 자금이 필요한 경우 믿을 수 있는 전문가와 상담하여 자신의 투자여건에 적합한 상품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의약품 생산’시장 성장 지속 전망…최장5년까지 연장 가능한 저금리 매입자금 마련방법
★바로가기

증권계좌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 할 수 있다.

CAP스탁론에 따르면 “가격메리트가 커진 주식을 저가매수하려는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전하며, 이용금리도 연 2.6%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LG생명과학, 메디톡스, 셀트리온, 한미약품, 슈넬생명과학, 파미셀, 메디포스트, 바이오니아, 바이오랜드, 씨젠, 녹십자, 인포피아, 바이로메드, 신흥, 테라젠이텍스, 마크로젠, 동아쏘시오홀딩스, 유한양행, 메지온, 메디프론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