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광교 레이크 프라임, 호수공원 조망 섹션 오피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교신도시(수원시 영통구 하동 1016번지)에서 명품 섹션 오피스가 나온다. ‘광교 레이크 프라임’이 그 주인공이다. 시행사는 삼중토건(주)이며, 시공은 (주)효성이 예정하고 있다.

    규모는 지하 5층 ~ 지상 24층, 2개 동이며,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광교호수공원과 인접해 있어 광교호수공원조망이 가능한 것이 장점. 주변으로 수원 컨벤션센터, 법조타운, 행정타운, 광교 테크노밸리가 위치한 풍부한 비즈니스 인프라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지난 1월 개통한 신분당선 연장선 광교중앙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용서고속도로(용인~서울),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서울 수도권 및 전국적으로 이동이 편리한 풍부한 교통망을 갖췄다.

    한편 단지는 영화 및 음악감상실, 북카페, 탁구장, 간이 퍼팅 연습장, 코인 세탁실 등의 고품격 부대시설을 조성해 쾌적한 업무환경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문의 : 031-216-9753

    ADVERTISEMENT

    1. 1

      공인중개사법 개정안 국회 통과…공중협, 27년 만에 법정단체화

      한국공인중개사협회가 27년만에 법정단체로 전환됐다.국토교통부는 협회에 법정단체 지위를 부여하는 등의 내용을 담은 ‘공인중개사법’ 개정안이 29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국토부는 &ls...

    2. 2

      서울시 "정비사업 규제 풀어야 공급절벽 해소"

      “재건축·재개발 규제 완화 등 서울시가 제시한 최소한의 전제 조건이 배제돼 시장에서는 우려가 적지 않습니다.”김성보 서울시 행정2부시장은 29일 브리핑을 열고 “과도한 대...

    3. 3

      서울의료원·강남구청…수도권 노후청사 34곳 법 바꿔 1만가구 공급

      정부가 서울 5700가구 등 수도권 도심 노후 청사 부지 34곳에 총 1만 가구를 공급한다. 2030년까지 모든 사업지가 착공하도록 연내 관련법도 정비한다.국토교통부와 재정경제부는 이런 내용의 ‘1&mid...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