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송중기 출연 '콰이러다번잉' 中서 최고 시청률…"인기 실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송중기가 출연한 중국 후난위성TV의 예능 프로그램 '콰이러다번잉'(쾌락대본영)의 21일 방송분이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2일 '콰이러다번잉'이 중국 전국 시청률 2.61%, 시청점유율 8.03%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21일 중국 전국에서 방송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송중기가 출연한 콰이러다번잉의 시청률은 한국 연예인이 출연한 방송 중에서도 가장 높은 기록을 보였다"며 "송중기의 인기를 실감했다"고 설명했다.

    송중기는 이날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 네 번째 행사를 열었다. 팬 650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송중기는 우한의 사투리까지 구사해 팬들의 환호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코너에서는 "연기자가 되지 않았다면 이광수의 매니저가 됐을 것 같다"며 "기부는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 하는 일"이라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송중기는 지난달 서울에서 녹화한 저장위성TV '달려라 형제4'(중국판 '런닝맨)와 이달 녹화한 '콰이러다번잉'의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다.

    한경닷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고원희, '우아함 가득 담은 미소'

      배우 고원희가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

    2. 2

      [포토+] 이영은,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배우 이영은이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

    3. 3

      [포토+] 윤은혜, '우아함 가득한 모습에 시선강탈'

      배우 윤은혜가 5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JULYCOLUMN(줄라이칼럼, 박소영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