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캐피탈이 5개 증권사(NH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KB투자증권, SK증권, 유진투자증권)에 이어 대신증권과 연계한 신규스탁론 상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금리는 연 2.9%로 이벤트 이자율이 적용되며, 연장 시 별도의 연장수수료는 면제된다.

해당 상품은 ‘참좋은대신론T(T-대신-IBK캐피탈)’으로 자세한 내용은 CAP스탁론 홈페이지(http://hankyung.cap114.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상품 금리이벤트: IBK캐피탈-대신증권 제휴…연장/중도상환수수료 면제
★바로가기

이용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스탁론 서비스를 하는 업체도 급속히 늘고 있는데, 투자자들은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스탁론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연 2.6%의 업계 최저금리를 포함하여 최다 스탁론 상품을 보유한 CAP스탁론에서는 19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가 가능하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쓰던 계좌 그대로 저금리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미동앤씨네마, 캔들미디어, 대명코퍼레이션, 코렌, 티플랙스, 에이씨티, 월덱스, 현대정보기술, 알티캐스트, 제이씨케미칼, 부방, 연이정보통신, 대호피앤씨우, 코리아나, 벅스, 고려반도체, 에이테크솔루션, 다날, 케이사인, 보락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