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의 에티오피아, 우간다, 케냐 등 아프리카 3개국과 프랑스 순방에는 경제사절단으로 역대 두 번째 규모인 166개사, 169명이 동행한다.

'아프리카의 날'에 떠난 박 대통령은 기회의 대륙이자 마지막 블루오션으로 평가받는 아프리카에서 새로운 개념의 개발협력 외교를 선보일 방침이다.

CAP관계자는 “아프리카에서는 인프라 사업관련 플랜트.섬유.신발 등 소비재 중심의 협력이 논의되고, 프랑스는 SW.모바일앱 등 IT보안, 바이오.의약품.의료기기 등 보건분야, 화장품.주얼리 등 뷰티산업이 논의될 것이라는 것이 업계 전망이다”고 말했다.
아프리카 ‘소비재’ 산업 / 프랑스 ‘IT보안·보건·뷰티’ 산업…조건좋은 투자금 마련방안
★바로가기

이어 “주식매입자금이 필요한 경우 어느 곳보다 조건이 좋은 CAP스탁론에 문의할 것”을 제안했다.

CAP스탁론은 연 2.6%의 업계 최저금리로 본인 자금 이상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신용 차등 없이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CAP스탁론 전문 상담사들은 스탁론 이용 초보자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상품 안내를 할 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투자여건이나 개인적인 성향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6%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대동공업, 대웅제약, 대한전선, 도화엔지니어링, 라온시큐어, 신성솔라에너지, 신풍제약, 코디에스, 한글과컴퓨터, 신송홀딩스, 삼영무역, 경농, 동방아그로, 남해화학, 효성오앤비, 조비, KG케미칼, 윈스, SGA, 파수닷컴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