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듀엣가요제' 소찬휘, '천년의사랑' 무대로 1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화면/듀엣가요제
    사진=방송화면/듀엣가요제
    '듀엣가요제' 소찬휘가 1위를 차지했다.

    지난 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듀엣가요제'에서는 소찬휘, 슈퍼주니어 예성, 알렉스, AOA 초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일반인참가자와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듀엣가요제'에서는 지난 주 방송에서 1위를 한 이영현 박준형 팀과 '다시 보고 싶은 듀엣'으로 선정된 산들 조선영 팀이 함께 대결을 벌였다.

    특히 산들과 조선영 팀은 성시경의 '두 사람'을 선곡해 열창했다. 이에 관객들로부터 432표를 얻으며 1위로 올라섰다.

    그러나 박완규의 '천년의 사랑'을 열창한 소찬휘·김민재 팀에 역전승을 당하고 말 았다.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436점을 기록, 새로운 1승을 달성했다.

    한편 '듀엣가요제' 무대가 끝나고 소찬휘는 "내 목소리는 원래 듀엣에는 어울리지 않는 목소리다. 민재가 기둥 역할을 잘했다'며 함께 서준 김민재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