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선데이토즈, 기대작 연이어 출시…목표가 4만5000원"-SK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SK증권은 9일 선데이토즈에 대해 기대할 만한 신작 게임이 3분기부터 연이어 나온다며 목표주가를 4만5000원으로 제시했다.

    최관순 연구원은 "다음 달 초 카카오톡을 통해 '애니팡 포커'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친숙한 애니팡 캐릭터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시장 안착 가능성이 높다"고 설명했다.

    이어 "애니팡 세번째 시리즈는 3분기 말 나올 것"이라며 "애니팡2의 게임 노후화로 매출이 감소하고 있는 상황이어서 후속작 출시는 의미있는 매출 반등을 기대할 수 있는 요인"이라고 분석했다.

    선데이토즈는 최근 주식병합(액면가 100 원→500 원)과 무상증자(1 주당 0.5 주 신주 배정)
    로 인한 거래정지 해소 이후 17 거래일 동안 18% 넘게 하락했다. 이는 기존 게임의 노후화에 따른 실적 악화 우려 때문으로 풀이된다.

    최 연구원은 "신작 출시가 없는 2분기 영업이익은 전분기보다 6% 가량 하락할 것"이라면서도 "애니팡 포커와 애니팡3가 나올 3분기 이후 본격적인 실적 개선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크로스 프로모션을 통해 신작 마케팅 비용에 대한 부담도 크지 않을 것"이라며 "목표주가는 주식병합과 무상증자를 고려해 재산정했다"고 말했다.

    권민경 한경닷컴 기자 kyo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美 합작법인 신주등기 완료…최윤범, 고려아연 우군 확보

      고려아연이 미국 테네시주에 제련소를 건설하기 위해 진행해온 유상증자 등기가 가까스로 완료된 것으로 확인됐다. 합작법인(크루서블 JV)의 고려아연 지분 10%가 오는 3월 고려아연 주주총회에서 최윤범 회장 측 우호지분...

    2. 2

      "10억 벌었다" 그야말로 초대박…삼성전자 개미들 '축제' [종목+]

      국내 증시 대장주 삼성전자가 하루에 7%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실적 발표를 앞두고 기대감이 대거 유입된 것으로 풀이된다. 전문가들은 메모리 초호황에 힘입어 올해 삼성전자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보고 있다...

    3. 3

      [포토] 새해 첫 장부터 상승…코스피 4300선 안착

      2026년 첫 거래일인 2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딜링룸 모니터에 코스피 종가가 표시되고 있다.이날 코스피는 전장보다 95.46포인트(2.27%) 오른 4,309.63에 장을 마쳤다.문경덕 기자 k13759@hanky...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