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에이핑크, 소름돋는 100% 리얼 체험기 '익스트림 어드벤처' 론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에이핑크, 소름돋는 100% 리얼 체험기 '익스트림 어드벤처' 론칭
    걸그룹 에이핑크가 2년 만에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에이핑크는 오는 8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방영예정인 리얼리티 ‘에이핑크의 익스트림 어드벤처(가제)’ 출연을 확정, 세계 각지의 과감하고 소름 돋는 익스트림 어드벤처에 도전한다.

    특히, 에이핑크가 2년 만에 선보이는 리얼리티 ‘에이핑크의 익스트림 어드벤처’는 기존 그룹형 리얼리티에서 벗어난 멤버 개인의 파격적인 도전을 통해 멤버 각자의 솔직한 매력을 담은 ‘6인 6색 도전형 콘텐츠’다.

    에이핑크 6인의 멤버는 각자 세계 각지로 흩어져 '익스트림 어드벤처'에 도전하며, 어떤 모험과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2년 만에 리얼리티 출연에 나서는 에이핑크는 “우리 멤버 모두가 유독 겁이 많기로 유명한데 과연 어떤 익스트림 어드벤처에 도전하게 될지 우리도 너무 기대된다. 멤버들이 개별 촬영을 처음하게 됐는데 각자의 명예를 걸고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에이핑크는 데뷔 초부터 '에이핑크 뉴스', '에이핑크의 쇼타임' 등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큰 사랑과 인기를 얻어 온 만큼 데뷔 5년차 에이핑크의 성장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새로운 리얼리티 출연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에이핑크의 익스트림 어드벤처’는 오는 8월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유재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개그맨 유재필이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