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본 이상으로 자금을 마련하여 보다 높은 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나, 증권사 미수/신용을 이용하다가 주가하락으로 반대매매 위기에 놓인 투자자들이 상환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스탁론을 활용하는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이용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스탁론 서비스를 하는 업체도 급속히 늘고 있는데, 투자자들은 자신의 투자 여건에 맞는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보유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스탁론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연 2.5%의 업계 최저금리를 포함하여 최다 스탁론 상품을 보유한 CAP스탁론에서는 19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가 가능하다.
투자기회: 연 2.5% 최저금리에 연장/중도상환 수수료까지 면제
★바로가기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수수료 부담이 적어 효율적이며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추가매입자금 대출은 전문상담사의 PC 원격지원이 가능하고, 대환서비스는 전문가 방문 출장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된다.

메이저 증권사 및 금융기관과 제휴하여 업계 최다 상품을 보유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별로 현재 투자 여건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으니 전화만 하면 바로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가희, 인콘, 나노신소재, 넥스턴, 포비스티앤씨, 파수닷컴, 도이치모터스, 파루, 브리지텍, GST, 다산네트웍스, 삼강엠앤티, SCI평가정보, 케이엠더블유, 동양파일, 서울전자통신, 유아이엘, 한진피앤씨, 코리아나, 파마리서치프로덕트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