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최재훈 연구원은 "세계 체외진단 시장 규모는 2014년 522억달러로 2019년까지 연평균 7.3% 증가할 전망"이라며 "한국 진단 업체는 글로벌 업체와 비슷한 품질에 더 낮은 가격으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최 연구원은 “한국의 체외진단 업체들이 고성장 궤도에 올라섰다고 분석하고, 진단기술별 선도 업체인 아이센스 씨젠 바디텍메드 등에 관심을 가지라는 의견을 제시했다.

CAP관계자는 “신흥시장의 헬스케어 관련지출 증가로 인한 체외진단 수요는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도약 가능성이 많은 업종을 포착하고 가치종목을 발굴하고도 주식 매입자금이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에게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저금리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체외진단업체 투자가치 높아…연2.5% 저금리 주식매입자금대출 최장5년 활용방법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연 2.5%의 업계 최저금리로 본인 자금 이상 주식 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 포함 4배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 서비스로, 신용 차등 없이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가치종목의 경우 한종목에 100% 집중 투자로 레버리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5%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은 21개 증권사와 제휴하여 업계 최다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굵직한 경제 전문 언론 및 포탈과 제휴하여 고객 수요에 맞는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아이센스, 씨젠, 바디텍메드, 바이오랜드, 엑세스바이오, 신흥, 마크로젠, 유한양행, LG생명과학, 씨티씨바이오, 메디프론, 바이로메드, 한미약품, 메디포스트, 동아쏘시오홀딩스, 메지온, 파미셀, 차바이오텍, 메디톡스, 이수앱지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