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마프’ 완이와 연하의 커플링 속 ‘숨겨진 의미?’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속 커플링이 화제다. 특히 극 중 주인공 박완과 서연하가 나누어 낀 반지의 숨겨진 의미를 찾는 누리꾼들이 있는 가하면 감각적 디자인 또한 인기를 얻고 있다.

tvN 개국 10주년 특별편성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는 박완과 서연하가 반지를 통해 서로를 그리워하는 에피소드가 방영됐다. 이때 박완과 서연하가 함께 나누어 가진 커플링이 화제를 모으며 온라인상에 이슈가 되기도 했다.

박완과 서연하의 커플링의 의미 또한 이목을 끌었다. 해당 커플링은 자연의 힘으로 강하게 맺어진 결정을 의미하는 크리스탈 링에다 신뢰의 증표 ‘블루 다이아몬드’가 세팅 되어 있다. 누리꾼들은 디어마이프렌즈의 완이와 연하의 관계에 있어 신뢰의 의미를 품은 커플링이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다고 추정하기도.

제품은 주얼리 브랜드 LUCIE(루시에) 크리스탈 라인의 크리스탈 링이다. 높은 순도의 플래티넘 소재의 크리스탈(Crystal) 라인으로 블루 다이아몬드가 포인트를 준다. 루시에 특유의 장인정신으로 만들어진 반지는 심플하지만 무게감 있으며 우아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루시에는 일본을 대표하는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로 엄격한 공정을 통해 주얼리를 완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루시에가 선보인 일명 ‘디마프 커플링’은 특히 정교한 작업을 통해 만들어졌으며 착용감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루시에 관계자는 “디마프에서 루시에가 선보인 제품은 크리스탈 표면에 섬세한 선상의 가공을 하여 광택을 억제한 샤프한 질감의 헤어라인(Hair Lined)과 플랫한 볼륨으로 표현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디마프 속 두 주인공의 견고한 사랑과 추억을 더욱 상징성 있게 만들어 주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전했다.

디마프 속 커플링의 내측면에는 스톤을 세팅하는 시크릿스톤으로 처리됐다. 내측면에 스톤을 세팅을 하여 사랑의 의미를 은밀하게 속삭일 수도 있다.

한편, tvN 개국 10주년 특별편성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는 현 시대를 살아가는 꼰대들과 청춘의 이야기를 현실적이고도 따듯하게 표현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 작가 노희경의 가슴 절절한 필력이 가감 없이 발휘되는 동시에 고현정, 조인성, 나문희, 고두심, 김혜자, 신구 등 베테랑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