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유플, 임직원 경매·바자회 열어…장애학생 고교 건립 동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프라인 바자회·온라인 경매 진행
    수익금 전액 장애학생 고교 건립 위해 전달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중증 장애학생 고등학교 설립에 동참하기 위해 전국 임직원을 대상으로 '즐거운 나눔 ON+ 나눔 경매 및 바자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3일까지 임직원들이 소장하고 있는 물품을 기증 받는다. 기증 받은 물품으로 29~30일 이틀동안 서울 용산사옥 본사 대강당에서 열리는 나눔 바자회를 연다.

    오는 20~24일 열리는 온라인 나눔 경매엔 LG유플러스 TV광고서 연예인들이 광고 입었던 의상과 LG유플러스 임원들의 애장품이 공개된다. LG유플러스 사내 포털에 최고가 댓글을 적어낸 임직원에게 낙찰되는 방식이다.

    나눔 경매와 바자회를 통한 판매 수익금 전액은 중증장애 청소년들이 생활할 고등학교 건립을 위해 다음달 전달될 예정이다.

    황상인 LG유플러스 최고인사책임자(CHO·전무)는 "이번 행사는 전국에 있는 임직원 모두가 즐거운 나눔을 함께 실천한다는 데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희진 한경닷컴 기자 hotimpac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뉴욕증시,금과 은·비트코인 하락 떨쳐내고 상승 전환

      2일 뉴욕증시는 금과 은의 하락 및 엔비디아의 오픈AI 투자 불확실성의 영향을 떨쳐내고 상승 전환에 성공했다. 개장 직후 0.3% 하락 출발한 S&P500은 동부 시간으로 오전 10시 10분에 0....

    2. 2

      트럼프 행정부, 핵심광물비축사업 '프로젝트 볼트' 시작

      트럼프 행정부는 약 120억 달러(약 17조 4,300억원)의 초기 자금을 투입해 전략적 핵심 광물 비축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산 희토류 및 기타 금속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과정에서 제조업체들이 공급 ...

    3. 3

      아시아 전역 1월 제조업활동 반등…관세타격 진정

      한국,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의 1월 공장 활동이 수출 주문 증가에 힘입어 확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 해 미국의 관세로 인한 타격이 다소 진정 국면에 들어선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2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