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15일 중국의 의약·바이오 산업이 수요 증가와 정책 변화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다.

중국 정부가 최근 발표한 13차5개년계획을 감안하면 신약 및 수출, 공립병원 개혁 가속화, 바이오, 의료기기 및 건강보조식품 등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판단이다.
중국 의약.바이오 산업 성장 전망…국내 바이오株 추가매입 자금 마련전략
★바로가기

CAP관계자는 "국내 역시 바이오 관련 업체들의 파이프라인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데다 학회 발표, 신규 상장 등도 모멘텀으로 작용하고 있다”며 “보유 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추가매입 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CAP스탁론을 이용하는 것이 적합한 투자전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AP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을 추가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증권사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대환할 수 있다.

CAP스탁론 전문 상담사들은 투자자의 투자여건이나 개인적인 성향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대환대출의 경우 전문가 방문 출장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61-4897)

▷ 21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LG생명과학, 메디톡스, 셀트리온, 한미약품, 슈넬생명과학, 파미셀, 메디포스트, 바이오니아, 녹십자, 바이로메드, 신흥, 마크로젠, 차바이오텍, 유한양행, 메디프론, 인트론바이오, 아이센스, 테라젠이텍스, 동아쏘시오홀딩스, 바이넥스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