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자본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레버리지 투자가 증가하고 있는 요즘과 같은 저금리 시대에 저평가 가치주를 찾았는데 매수자금이 부족하여 안타깝게 기회를 놓친 경험이 있는 투자자에게 좋은 정보가 있다.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인 스탁론이 바로 그것이다.

스탁론은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기에 매입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하면 수익률 또한 증가하여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해진다.
한종목 100% 집중, 연2.5% 최저금리, 1500여개 종목 거래…CAP스탁론
★바로가기

한편 증권사 신용에서는 매수 불가 종목이 많아 종목 선정 제약으로 불편했던 점에 반해 CAP스탁론에서는 ETF를 포함한 1500여개 종목이 거래가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다

CAP스탁론에서는 21개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최저 연 2.5% 금리를 포함한 다양한 스탁론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전문 지식을 갖춘 상담사들이 투자자별로 현재 투자 여건에 적합한 개인맞춤형 서비스를 안내하고 있으니 전화만 하면 바로 전문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성우전자, 연이정보통신, SBI인베스트먼트, 캐스텍코리아, 오텍, 동양피엔에프, 제이엔케이히터, ISC, 인터파크홀딩스, 삼화네트웍스, 티비씨, 오스템임플란트, 휴메딕스, 좋은사람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신세계인터내셔날, 성지건설, 금양, NI스틸, 남선알미늄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61-4897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