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2020년까지 총 42조 원을 투자해 태양열,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와 친환경 발전 등 에너지 신산업 확산에 나서기로 했다는 소식에 누리텔레콤이 강세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에너지 미래전략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하고 에너지 신산업 성과확산과 규제개혁 종합대책을 발표했다. 오는 2022년까지 2조원 가량을 투입해 전기·가스에너지 사용자를 대상으로 스마트계량기(AMI)를 보급한다. AMI를 구축하면 전기사용량을 사용자에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고 원격으로 자동 검침도 가능하다. 정부는 올해 하반기 시범사업을 거쳐 내년부터 전국적으로 제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특징주] 누리텔레콤, 정부 2조원 들여 스마트미터 전국에 깔린다. 연 2.5% 저금리로 투자금 충전!
★바로가기


스탁론이란 증권사와 은행 등 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최근 무분별하게 증가하고 있는 스탁론 가운데 투자자의 다양한 여건과 투자자의 개인 성향을 고려하여 신중하고 정확한 전문 상담을 하고 있는 스탁론이 있어 안내하고자 한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싸이맥스, 디비케이, 솔브레인이엔지, 코센, 안국약품, 아스트, 기가레인, 옵트론텍, 사파이어테크놀로지, 뉴로스, 파라다이스, 팬젠, 인성정보, 인지컨트롤스, 아비스타, 씨에스윈드, 국동, CJ CGV, 이엔쓰리, 대현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