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타이드 전문기업 나이벡은 펩타이드 기반 비만치료제 관련 특허등록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특허 명칭은 ‘신규한 지방 축적 억제용 펩타이드 및 이를 포함하는 비만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조성물’이다.

비만은 생활·식습관 변화에 따라 전세계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미국은 건강 관련 지출의 약 6%를 비만 치료 비용으로 지불하고 있다. 국내 비만 치료 시장은 1조원에 육복하는 규모다. 발기부전 치료제, 탈모증 치료제와 함께 대표 삶의 질 개선제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비만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이 주목되면서 건강 기능성 식품, 치료용 약물에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펩타이드 기반 비만 치료제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연 2.5% 업계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CAP스탁론에서는 업계 전문상담원이 투자자 개개인의 투자 여건 및 투자 성향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펩타이드 기반 비만 예방·치료제 개발 추진 특허취득. 나이벡. 연2.5% 최저금리 CAP스탁론


★바로가기

CAP스탁론은 연 2.5% 최저 금리를 포함한 업계 최다 스탁론 상품을 보유한 곳으로서 무엇보다 전문 상담사들이 투자자분들의 개인 여건이나 성향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 상품을 안내하고 있어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쉽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도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동양피엔에프, 파라텍, KT서브마린, CS, 대아티아이, 조아제약, 한국큐빅, 유앤아이, 이엘케이, 루미마이크로, 기산텔레콤, 제이엠아이, 푸른기술, 홈캐스트, 서화정보통신, 코엔텍, 매커스, 아이씨케이, 테스, 나이벡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