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일화, KLPGA 골프 등 스포츠 마케팅 활동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일화는 용평리조트, SBS와 공동 주최로 제2회 KLPGA '초정탄산수·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골프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골프대회는 디펜딩 챔피언 고진영(21. 넵스)과 KPLGA 상금 순위 2위 장수연(22, 롯데)등이 용평리조트의 버치힐G.C.에서 치열한 우승다툼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상금 순위 1위 박성현(23, 넵스)은 US오픈 출전으로 불참했다.

    일화는 골프대회 외에도 프로야구 및 프로농구 분야에서도 스폰서십을 맺고 있다. 현재 기아타이거즈와 넥센히어로즈, kt wiz, LG트윈스 등 프로야구단과 서울 SK나이츠 농구단, 구리KDB 위너스 여자농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나상훈 일화 경영기획 팀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일화의 건강한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민하 한경닷컴 기자 minari@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속보] 비트코인 8% 이상 급락…8만2000달러 붕괴

      홍민성 한경닷컴 기자 mshong@hankyung.com

    2. 2

      "삼성·하닉 핵심 공급 업체 부상"…한화비전, 10%대 급등세

      한화비전 주가가 장중 10%대 강세다. 한화비전이 반도체 장비 핵심 공급 업체로 떠오른다는 증권가의 분석이 투자심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한국거래소에 따르면 30일 오전 11시28분 현재 한화비전은...

    3. 3

      NH투자증권 퇴직연금 로보어드바이저 1년 수익률 60% 돌파

      NH투자증권은 자체적인 퇴직연금 운용 알코리즘인 ‘NH_DNA 퇴직연금_Floopin_P' 전략의 최근 1년 수익률이 60%를 넘어서며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30일 코스콤 로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