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전국 300여개 대리점과 대형 직영매장인 한샘플래그샵 9개, 한샘키친앤바스 전시장 19개, 리하우스전시장 4개, 한샘몰 등 강력한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한샘플래그샵에는 주택 면적별,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가 전시돼 있다. 인테리어 가구, 부엌가구, 조명 등 인테리어 아이템을 주택 공간별로 전시해 놓았다. 소비자는 한샘플래그샵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쉽게 집안을 꾸밀 수 있다.
한샘키친앤바스는 한샘을 대표하는 부엌가구인 키친바흐 등을 비롯해 수납가구,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에 필요한 가구와 건자재를 전시, 판매한다.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한샘리하우스전시장, 온라인으로 한샘이 유통하는 모든 상품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통합 한샘몰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경쟁력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한샘은 현재 25조원 규모로 추정되는 국내 홈 인테리어 시장점유율을 높이고 건자재 유통을 확대해 국내 매출 10조원을 달성할 계획이다. 750조원 규모의 중국 인테리어 시장에도 진출해 매출 100조원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목표다.
한샘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16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홈인테리어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