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기평택항만공사, 미래비전 공뮤 '15주년 기념식'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기평택항만공사는 19일 평택항 마린센터에서 임직원 및 경기도, 평택시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 이어 도약 선포문 낭독, 축하 케잌 커팅, 지난 15주년 발자취와 새로운 15년의 미래가치가 담긴 프리젠테이션을 선보였다. 이 자리에서 평택항의 발전과 함께해 온 항만공사의 운영성과를 되돌아보고, 향후 공사의 역할과 미래비전을 공유하며 임직원 화합과 단결을 도모했다.

    개회사와 기념사에 이은 도약 선포문 낭독에서는 △혁신경영 △재정확충 △신사업모델 발굴 △고객 및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단결과 화합 등을 강조했다.

    이후 평택항 항만배후단지 개발, 마린센터 준공, 국제카페리 및 컨테이너 정기노선 개설 등 15년간 공사의 발자취가 담긴 영상을 보며 소회의 시간을 가졌다.

    최광일 사장은 “먼저 지난 15년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공사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사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우리공사는 지난 15년간 평택항과 늘 함께했고 앞으로도 평택항의 변화를 주도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본연의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며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기반 마련에 더욱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 사장은 이어 “남들과 다르게 생각하고 어제와 다르게 임하며 관례와 관습을 타파하고 호시우보의 자세로 호랑이처럼 살피고 황소처럼 천천히 멈추지 않는 걸음을 내딛어 혁신과 변화를 통해 평택항과 항만공사의 지속성장 발전을 이끌겠다“고 덧붙였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지속적인 미래 성장을 위해 항만배후단지 2-1단계(1종) 개발 및 평택항 O2O물류플랫폼 운영 등 새로운 비즈니스 구축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 평택=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성숙·이장형은 테슬라 주주…이찬진은 금 3kg 보유

      고위 공직자 재산공개 내역에서 금과 미술품, 해외주식, 암호화폐 등의 비중이 늘고 있다. 부동산과 예·적금 위주이던 자산 구성이 다변화하고 있는 것이다.29일 인사혁신처가 공개한 고위 공직자 수시 재산변...

    2. 2

      고위공직자 재산, 노재헌 주중대사 530억 '1위'

      대전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여파로 미뤄진 고위공직자 수시 재산변동 내역이 한꺼번에 공개됐다. 이들 가운데 현직 공직자 기준 재산 1위는 노재헌 주중한국대사였고, 이찬진 금융감독원장, 최휘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뒤...

    3. 3

      수갑 차고 도주한 40대, 12시간 만에 재검거…경찰 100여명 투입

      경찰에 검거되는 과정에서 수갑을 찬 채 도주했던 사기 혐의 피의자가 12시간여만에 다시 붙잡혔다.29일 대구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0시 55분께 대구 달성군 한 노래방에서 보이스피싱 관련 범죄에 연루된 피의자 40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