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이광수 "난 욕심없는 사람…'런닝맨' 만나 행복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광수 "난 욕심없는 사람…'런닝맨' 만나 행복해"
    배우 이광수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 8월호는 이광수의 인터뷰 및 화보를 공개했다.

    tvN '디어마이프렌드'에서 김혜자 아들 역할로 인상적인 연기를 남긴 그는 대선배들과 연기하며 느꼈던 소회를 이야기했다. “아무래도 어머니였던 김혜자 선생님의 연기를 가까이에서 보며 깨달은 바가 커요. 발과 다리 크로즈업 신에서도 표정 연기까지 완벽하게 하세요. 저도 준비를 많이 했다고 생각했는데, 선생님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하다는 것을 깨달았죠. 제가 하는 연기에 더 많이 집중하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요”

    사전 제작 중인 '안투라지 코리아'에 출연하는 배우들과의 분위기도 전했다. SNS 메시지 방을 만들어 자주 소통하고 현장에서 만나 밥을 먹으며 친분을 쌓고 있다고. “배우들과의 조화가 중요한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바쁜 친구들이긴 하지만, 서먹한 사이일 때부터 본래 친하다고 생각하고 행동했어요”
    이광수 "난 욕심없는 사람…'런닝맨' 만나 행복해"
    영화와 드라마 작품에 참여하면서 스스로 연기에 대한 노력, 작품과 캐릭터를 고르는 기준 등도 털어놨다. 그는 “지금까지 운이 좋아서 좋은 분들을 만났다”며 살면서 만난 좋은 선후배와 동료들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광수는 “살면서 뭔가에 크게 욕심이 없어요. 제가 욕심이 많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어요. 뭔가를해야겠다고 생각하면 해내고 싶은 마음은 크지만. 제 자신에게 만족하고 있어요”라며 현재 자신이 행복한 삶의 비결을 전했다.

    이광수의 화보와 인터뷰는 '인스타일'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광진, 2월 21일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매진 열기 잇는다

      싱어송라이터 김광진이 연말 콘서트 전석 매진의 여운을 이어 앙코르 콘서트로 관객과 다시 만난다.김광진은 오는 2월 21일 오후 6시 명화라이브홀에서 앙코르 콘서트 '더 트레저(The Treasure)'...

    2. 2

      NCT 제노·재민, 야구 연습 현장 포착…'와인드업' 기대감 고조

      배우 제노와 재민이 숏폼 드라마 '와인드업' 공개를 앞두고 야구 연습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제노와 재민은 스트라이크를 던질 수 없는 고교 야구 투수와 그의 매니저를 자처하는 전학생의 반짝이고 순수한...

    3. 3

      최진혁 "이건주가 올해 '아기 생긴다'고"…운명적 드라마 온다 [종합]

      "제가 2년전 연기자 출신인 이건주 씨에게 신점을 봤는데, 2026년에 아기가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 작품 편성이 원래 지난해였는데, 올해 나오게 된 것도, 작품에서 결혼도 하고, 애도 생기는 것도 너무 신기해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