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멜론, 국내 최초·최다 음원 1000만곡 확보…'당신을 위한 노래, 멜론 포유' 캠페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o.1 음악사이트 멜론(www.melon.com)은 국내 최초로 최다 음원수인 1000만곡을 확보한 것을 기념해 ‘당신을 위한 노래, 멜론 포유(MelOn for U)’ 캠페인을 시작한다.

    ‘당신을 위한 노래, 멜론 포유’ 캠페인은 음악의 소중함과 가치를 높이고, ‘음악을 사랑하는’ 2800만 멜론고객들이 음악으로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했다.

    멜론은 연말까지 나를 위한 노래(1탄), 소중한 사람을 위한 노래(2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노래(3탄) 등 총 세 가지 테마를 통해 음악이 가진 공감, 위로, 응원의 힘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먼저 오는 31일까지 ‘제 1탄-나를 위한 노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인도에 간다면 가져갈 나만의 소중한 단 한곡의 '인생Song'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멜론 웹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사연과 해당음악을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휴식을 위한 ▲제주도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5명, 1인2매) ▲멜론 뮤직어워드 초대권(100명, 1인1매)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아이스크림(5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사연 중 일부는 ‘멜론라디오-스타DJ’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멜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 이제욱 부문장은 “멜론의 ‘국내 최초 음원 1000만곡 확보’는 고객과 함께 이룬 성과라서 더욱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멜론은 음악이 주는 감동을 널리 알려 음악의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이브, BTS 초대형 월드투어로 실적 개선 기대…목표가↑"-LS

      LS증권은 15일 하이브에 대해 "올해 방탄소년단(BTS)의 초대형 월드투어로 실적이 크게 개선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39만원에서 43만원으로 상향하고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이 증권사 박...

    2. 2

      "현대차, 6개월 안에 시총 110조 간다…목표가 대폭 상향"-SK

      SK증권은 15일 현대차의 목표주가를 기존 33만원에서 55만원으로 대폭 상향했다. 중국 휴머노이드 기업들의 앞선 경쟁력에도 대량생산과 품질관리에 우위에 있는 데다 각종 국내외 로봇 상장지수펀드(ETF)에 편입된 만...

    3. 3

      "한화에어로, 중장기 50조 규모 파이프라인 기대…목표가↑"-하나

      하나증권은 15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에 대해 "불안정한 국제정세와 글로벌 국방비 증액 기조 속에서 약 50조원 규모의 수주 파이프라인의 중장기 수혜가 기대된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123만원에서 146만원으로 상향 조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