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남부를 접수하고 서서히 본인의 영역을 세계로 넓혀가고 있는 엠제이레드(MJRED)가 국내 팬들과 만나기 위해 신곡 `O`lala`를 발표한다.엠제이레드는 중국 남부를 시작으로 해외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아 싱가폴, 홍콩, 인도네시아 등에서 활동을 하며 최근에는 유럽 권에서도 활동을 시작했다.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음악과 발라드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 그녀는 음악적 역량을 한층 높여 대중들에게는 아직까지 생소할 수 있는 ‘Future Bass` 라는 음악장르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또한 이번 싱글은 작사에 엠제이레드가 직접 참여하여 본인의 개성을 살렸으며, 곡이 주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원한 퍼포먼스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대중들을 사로잡겠다는 당찬 각오이다.엠제이레드의 소속사 미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중국에서의 많은 사랑으로 국내에서 오랜 공백기를 가진 만큼 이번 활동을 위해서 많이 준비했다”며 “해외에서 보여주었던 많은 매력들을 국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대중들에게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한편 엠제이레드의 신곡 `O`lala`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공개 될 예정이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자양궁 기보배 갈수록 ‘옹호론’ 확산...누리꾼 “누가 더 미개한가요?”
ㆍ전기요금 누진제 ‘아이들 덥다고’ 막 틀면 지옥 구경...“꿀잠은 불가능”
ㆍ여자양궁 기보배, 임지연과 찰칵 `눈부시네`
ㆍ온유 이진아 ‘듣는 순간 쏙~’ 명품 노래 물씬 “안들으면 후회”
ㆍ정부, 전기요금 누진제 개편 요지부동 “요금폭탄 과장..잘 쓰면 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