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10일 옥탑방 작업실 소속사 펀팩토리7은 공식 채널을 통해 유성은의 모습이 담긴 `500일의 SUMMER`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영상은 유성은이 녹음실에 등장해 "안녕하세요. 옥탑방 작업실과 `500일의 썸머` 함께하게 된 유성은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네며 시작된다. 그녀는 "써니 선배님, 벤 선배님 다음으로 제가 3번째로 참여하게 됐다"고 옥탑방 작업실과 함께하게 된 소식을 전했다.이어 유성은은 "이 여름에 알맞은 시원하고 사랑스러운 노래다. 많이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간단한 곡 소개와 함께 사랑해줄 것을 당부했다. "옥탑 방 작업실, 유성은 화이팅! 응원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셀프 홍보하며 영상은 마무리된다.특히 이 영상에는 BGM으로 달달함을 느낄 수 있는 `500일의 SUMMER` MR이 깔려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한편, 펀팩토리7과 뮤직웍스가 공동 제작한 유성은과 옥탑방 작업실의 `500일의 SUMMER`는 오는 1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정보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여자양궁 기보배 갈수록 ‘옹호론’ 확산...누리꾼 “누가 더 미개한가요?”
ㆍ전기요금 누진제 ‘아이들 덥다고’ 막 틀면 지옥 구경...“꿀잠은 불가능”
ㆍ여자양궁 기보배, 임지연과 찰칵 `눈부시네`
ㆍ온유 이진아 ‘듣는 순간 쏙~’ 명품 노래 물씬 “안들으면 후회”
ㆍ정부, 전기요금 누진제 개편 요지부동 “요금폭탄 과장..잘 쓰면 된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