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세스바이오가 자회사의 지카바이러스 진단키트 국내 판매허가 소식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엑세스바이오의 자회사인 웰스바이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지카바이러스 진단키트의 국내 판매허가를 획득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진단키트(careGENE™ Zika Virus RT-PCR Kit)는 웰스바이오 고유의 분자진단기술로 개발한 것이다. 환자 혈청에서 추출된 바이러스 핵산(Viral RNA)를 사용해 지카바이러스의 감염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엑세스바이오, 급등…자회사 지카 진단키트 허가…저금리 주식매입자금 마련전략
★바로가기

CAP스탁론이란 증권사와 금융기관 간 업무제휴를 맺고 증권회사 고객이 본인 명의 증권계좌 등을 담보로 은행 등에 대출받는 증권계좌 담보대출의 일종이다.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너스 통장 식으로 이자부담을 줄여 효율을 높이며,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쓰고 있는 경우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 CAP스탁론 전문 상담사들은 투자자의 투자여건이나 개인적인 성향 등을 고려하여 가장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제안하고 있으며, 대환대출의 경우 전문가 방문 출장으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다.

★ CAP스탁론 전문상담센터 (☎1644-1896)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연장수수료 無 (대출 연장 최장5년까지)
▷ 중도상환 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홈페이지


[ 주식매입자금대출 인기종목 ]

우진플라임, 동양철관, KGP, 나노캠텍, 캠시스, 대신정보통신, 이디, 에프에스티, 오성엘에스티, 에스엠코어,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유테크, 자연과환경, 대명코퍼레이션, 아이즈비전, 쎄미시스코, 태양씨앤엘, 대아티아이, 에이티테크놀러지, 조이시티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