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투자자들의 ‘빚내서 투자’가 급격히 증가하며 신용거래융자 잔고가 어느새 8조원에 육박, 연중 최고치를 경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성장/저금리 기조가 고착화됨에 따라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개인들이 증시로 몰리고 있으며 이러한 가운데 보다 높은 수익을 위해 신용거래를 활용하는 빈도도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스탁론은 최저 2%대 수준의 낮은 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 투자금을 활용할 수 있어 증권사 신용융자보다 조건이 좋기 때문이다.
'빚내는 개미' 증가에 신용융자잔고 8조원 육박…스탁론은 어떨까?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연 2.5% 최저금리(1개월 무이자) 상품 출시

<한경닷컴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연 2.5% 최저금리에 1개월 무이자로 이용 가능한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한솔아트원제지, TPC, 국보, 아이카이스트랩, 에이티테크놀러지, 아큐픽스, 알티캐스트, 광동제약, 신세계, 디아이씨 등이다.

◆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온라인 대표 경제신문인 한경닷컴이 대한민국 대표 스탁론 하이스탁론과 손잡고 투자자들의 주식자금 고민 해결에 나섰다. 한경닷컴하이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대출은 물론 주식담보대출, 주식 미수/신용 상환대출 등 연계신용 투자 분야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갖추고 있다.

ㆍ연 2.5% 업계 최저금리

ㆍ한 종목 100% 집중투자

ㆍ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ㆍ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ㆍ연장수수료 無

ㆍ1개월 무이자 이벤트 (OK저축은행 상품)

※ 한경닷컴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