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사의 신용/미수 거래는 까다로운 조건과 고금리로 부담이 큰 반면, 저금리이며 안전한 나무스탁 대환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나무스탁(☎1644-0940) 대환 서비스는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2.5%의 저렴한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에게 갈아 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미수/신용 대환Tip" 연2.5%, 최고3억, 중도상환수수료 無 (전국방문출장)♣나무스탁
* 미수거래란? 전체 주식매입대금의 30% 이상에 해당하는 증거금을 내고 주식을 외상으로 사는 제도로 이틀 뒤인 결제일까지 돈을 갚지 않으면 증권사가 반대매매를 통해 계좌에 있는 주식을 판다.

* 신용거래란? 신용거래는 증권사로부터 현금과 주식을 담보로 보증금률(대략 250%)에 따라 돈을 빌려 주식을 사는 것은 미수거래와 같지만, 계약에 따라 일정 기간(30~150일) 동안 정해진 이자를 물고 돈을 빌린다는 점이 다르다.
성공적인 투자를 원한다면 나무스탁(☎1644-0940)의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으로 대환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필요가 있다.

♣ 나무스탁(☎1644-0940) 안내
. 신용등급 차등 없이 연2.5% 업계 최저금리로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전문 컨설턴트의 투자자별 여건에 적합한 상품 안내
. 대출신청에서 입금까지 온라인으로 원스톱 해결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19개 메이저 증권사 제휴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Today’s 이슈 종목 ]

에스에프씨, 서희건설, 메디프론, 에스에이티, 미동앤씨네마, 리노공업, 오로라, 골프존유원홀딩스, 이구산업, 서연이화, 에스맥, 비츠로시스, 대원미디어, 모베이스, 엔지스테크널러지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