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수익률을 목표로 레버리지 투자를 선호하는 투자자에게 획기적인 소식이 있다.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경제신문 한경닷컴에서 주식매입자금 및 대환 서비스인 ‘한경스탁론’을 새롭게 오픈하였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신한한경스탁론은’ 한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한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 연2.8%로 레버리지 투자자들에게 지렛대 역할을 제대로 할 예정이다.

신한한경스탁론(☎1644-0940)은 증권계좌 평가액의 최고 3배, 최대 3억, 최장 5년까지 연장수수료나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대출이 가능하다.
"믿고 쓰는↗한경스탁론!" 한종목100% 집중투자/대환 가능‥최대3배,최고3억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으며,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한경스탁론(☎1644-0940)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와 제휴하여 ETF 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가 가능하면서도 레버리지 효과를 충분히 거둘 수 있다.

무엇보다 입증된 전문 컨설턴트가 투자자의 현재 여건 및 투자성향에 딱 맞는 상품을 안내하고 상담부터 대출신청, 입금까지 원스톱으로 해결해드리니 안전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한경스탁론(☎1644-0940)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8%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Today’s 이슈 종목 ]

제이준, 유성티엔에스, 퍼스텍, 케이피엠테크, KEC, 하이셈, 백산, 리켐, 금호산업, 삼본정밀전자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