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남대 이덕훈 총장,학교발전기금 5000만원 기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남대 이덕훈 총장,학교발전기금 5000만원 기탁
    한남대 이덕훈 총장(사진 왼쪽)이 7일 정성균선교관에서 열린 ‘개강감사예배 및 퇴임식’에서 학교발전기금 5000만원을 기탁했다.

    이 총장은 앞서 6월에도 5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올해 들어서만 총 1억원을 학교에 기탁했다.

    이날 이 총장 외에 임충식 산학협력부총장이 1000만원(사진 오른쪽), 손대락 대학원장이 3000만원을 학교발전기금으로 쾌척했다.

    류근식 수학교육과, 성일석 경제학과, 송태복 경제학과 교수 등도 각각 1000만원을 학과 발전기금으로 기탁해 이날 하루 이 총장을 포함, 6명이 1억2000만원의 발전기금을 내놨다.

    이 총장은 "올해 개교 60주년을 맞은 한남대의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는데 초석을 놓겠다는 마음을 담아 발전기금을 냈다”고 말했다.

    이 총장은 지난 3월 제16대 총장으로 취임한 이후 대학의 재정난을 극복하기 위해 총장 전용차량을 없애고 해외출장 때마다 비즈니스석이 아닌 이코노미석을 이용해 그 차액을 학생복지에 쓰는 등 솔선수범의 리더십을 펼치고 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하늬, 남편과 세운 1인 기획사 '미등록' 검찰 송치…"등록 완료" [공식]

      배우 이하늬가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미등록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사실이 알려진 후 "정식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이하늬 소속사 팀호프 측은 24일 한경닷컴에 "호프프로젝트는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제...

    2. 2
    3. 3

      [속보] 서울 시내버스 노조, 1월 13일 파업 돌입 결의

      통상임금을 둘러싼 임금 협상에서 사측과 입장 차를 좁히지 못한 서울시버스노동조합이 내년 1월 13일 전면 파업에 돌입하기로 했다.버스노조는 24일 오전 지부위원장 회의를 열고 파업을 결의했다고 밝혔다. 노조는 올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