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피투게더' 제시, 가슴 '가짜'냐고 도발하는 서인영에 "가짜든 말든 무슨 상관" 정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피투게더' 제시 '아는형님' 출연 화면
    '해피투게더' 제시 '아는형님' 출연 화면
    '해피투게더' 제시가 가슴 성형을 지적하는 악플러들에게 '한 방'을 날린 가운데 과거 발언이 재조명 됐다.

    제시는 지난 7월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출연 당시에도 가슴 성형에 대한 질문에 당당하게 일관했다.

    이날 제시와 함께 방송에 출연한 서인영은 실랑이 하던 과정에서 제시의 가슴을 밀게 되고, "(가슴)가짜야?"라고 거침없이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제시는 "가짜든 뭐든 뭔 상관이야"라고 정색하며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지난 8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서 제시는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한 악플과 래퍼들의 디스에 대해 솔직 고백했다.

    그는 "솔직히 옛날에 (가슴 수술을) 했는데, 수술을 했으면 드러내는 것이 정상 아니냐? 수술을 해놓고 안 했다고 감추는 게 더 싫다”고 털어놨다.

    이어 "사람이기 때문에 악플을 보게 된다. 댓글이 다 가슴 성형 수술이 티 난다는 내용이다"라면서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는다. 감춰야 할 이유가 없다. 나보다 더 큰 사이즈로 수술을 한 사람들도 있는데 자기 가슴인 척 (수술 사실을) 숨긴다. 했으면 했다고 말하지 왜 숨기는 지 모르겠다. 결론적으로 여자들도 좀 자신을 가졌으면 좋겠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프로젝트 Y'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배우 정영주, 김신록, 한소희, 이환 감독, 전종서, 김성철, 이재균, 유아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영화 '프로젝트 Y'의 이환 감독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한소희, '돋보이는 예쁨'

      배우 한소희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전종서, '도도함 물씬~'

      배우 전종서가 16일 오후 서울 신천동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열린 영화 '프로젝트 Y'(감독 이환, 제작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와우포인트) 언론 시사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등이 출연하는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우연히 알게 된 검은 돈과 숨겨진 금괴를 훔쳐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이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