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다산신도시 센트럴 에일린의 뜰, 모델하우스 30일 개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용면적 84㎡ 단일(A·B·C타입), 759가구 구성
    행정타운, 중심복합상업지구, 체육문화센터, 교육시설 등
    다산신도시 센트럴 에일린의 뜰, 모델하우스 30일 개관
    [ 김하나 기자 ]아이에스동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B2블록에서 ‘다산신도시 센트럴 에일린의 뜰’의 모델하우스를 오는 30일 개관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0층, 5개 동으로 전용면적 84㎡ 단일 평형으로 759가구다. 타입별로는 △84㎡A형 399가구 △84㎡B형 215가구 △84㎡C형 145가구 등이다.

    단지는 인근에 교육시설과 행정타운, 상업 및 체육문화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동쪽에는 남양주체육문화센터가 자리잡아 축구장, 테니스장, 수영장, 족구장, 게이트볼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 및 교육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북쪽으로는 의정부시법원 남양주지원, 구리남양주교육청, 남양주경찰서, 남양주시청2청사 및 보건소(예정) 등이 위치하는 행정타운이 들어서고 있어 공공업무 처리도 편리하다. 양정초, 도농중 등이 가깝다. 중심복합상업지구도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입주 후 생활편의 시설 이용도 편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수도권 외곽순환도로 토평나들목을 통해 하남 및 강동, 송파지역을 15분대(승용차 기준)로 다닐 수 있다. 북부간선도로 강변북로를 이용해 서울 중랑구와 도심으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주차장의 일부는 일반 주차폭 보다 20cm 넓은 주차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주차장 진출입시 차량통제시스템으로 단지 내 보안 및 동선의 효율성을 높였다. 숲속정원놀이터와 연계된 보육시설, 작은도서관, 남녀 구분 독서실, 실내 운동시설 및 골프연습장을 조성한다.

    전 가구 남향배치와 맞통풍이 가능한 설계를 선보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 4베이 평면으로 채광이 우수하다. 3면 개방형 설계, 주방의 대형 펜트리, 알파룸, 가변형 벽체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동 250번지에 있으며 입주는 2019년 5월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반도체 DNA' 이식…체질개선 나선 SK에코

      건설과 친환경 사업을 주력으로 해온 SK에코플랜트(옛 SK건설)가 ‘반도체 종합 서비스 회사’로 변모하고 있다. 반도체 공장 시공을 넘어 산업단지·용수·전력구 등 반도체...

    2. 2

      보증금 6억 → 6억+月100만원…올해 전세서 월세 전환 3818건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보라매SK뷰’ 전용면적 84㎡는 지난달 보증금 6억2000만원에 매달 100만원을 내는 조건으로 임대차 계약이 갱신됐다. 보증금만 6억2000만원이던 전세를 월세를 별도로...

    3. 3

      결국 공급이 답…"규제 풀어 민간공급 늘려야"

      임대차 시장 안정을 위해서는 각종 규제를 풀어 민간을 통한 공급을 대폭 늘려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국내 임대 주택의 80%를 민간에서 공급하고 있는 데다 수요자가 공공임대보다 민간 아파트를 선호해서다.5일 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