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한번 셀트리온 투자자들의 집단 움직임이 보일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램시마의 올 4분기 미국 출시 전망과 바이오시밀러 시장 점유율에 확대에 따라 셀트리온이 다시한번 주목을 받고 있다.

램시마는 기존 오리지널 의약품 레미케이드 시장을 매년 9% 침투에서 12%로 잠식 가능 할 것으로 판단되며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동기 대비 6.2%와 5.8% 증가한 1800억원과 774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추정된다.

제약 바이오 기업이 큰 상승세를 보였던 것은 미국 FDA승인 기대감으로 셀트리온, 한미약품 등이 해외로 진출했기 때문이였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 23일 미국 임상 3상을 개시했으며 미국국립심장폐혈액연구소와 공동으로 환자등록을 시작했다. 대형제약사들이 외면했었던 희귀약품시장에서 국내제약사가 독점이 가능하고 전세계적으로 환자수가 많아 수익성이 막대 할 것으로 판단된다.
AGAIN 셀트리온, 다시 한번 집중되나? 보유종목 매도 없이 연 2.5% 대환대출 ★한경스탁
이러한 특징 종목이 대두 되면서 한경스탁론은 업계 최저금리인 연 2.5%의 주식매입자금 상품을 출시하여 많은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한경스탁에서는 국내 최저 연 2.5%의 금리로 본인 자산의 최대 300%, 최고 3억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방식, 한종목 100% 집중투자, 약 1600여 종목 매수 가능 하여 투자자의 성향, 방법에 따라 적합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다.

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대 5년까지 주식매입자금을 이용이 가능한 한경스탁에서는 증권사의 신용/미수/담보대출을 매도 없이 대환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 한경스탁은?

수년간 쌓아 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갖춘 한경스탁(☎1661-9644)은 저금리의 주식매입자금대출 상품을 이용하려는 고객들에게 투자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대출의 신속성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인터넷 온라인 접속 한번으로 대출이 가능하다.

특히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보유 종목을 매도하지 않고 업계 최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 메이저 증권사 최다 제휴
▶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 신청 가능
▶ 업계 최저금리 연 2.5%
▶ 연장수수료 無 / 상환수수료 無
▶ 증권사 신용/담보대출/미수 매도 없이 사용하고 있는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

◈ 상담인기 종목
셀트리온, 셀트리온제약, 한미약품, 한미사이언스, 영진약품, 제일바이오, 서울제약, JW중외제약, 동아에스티, 코미팜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