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종목이라 굳게 믿던 종목의 주가가 하락하면서 반대매매에 임박했음에도 불구하고 처분하기 아까운 종목이 있다.

이런 경우 한경스탁론에 문의하면 증권사의 신용/미수 등의 까다로운 조건과 고금리로 인한 부담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반대매매란, 투자자가 신용 매수를 한 후 빌린 돈을 갚지 못한 경우 매매자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증권사에서 주식을 강제로 매도처분 시키는 것을 말한다.

한경스탁론(☎1644-0940) 대환대출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연2.5%의 저렴한 금리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때 증권사 변경이나 신규계좌개설이라는 번거로운 절차 없이 기존 계좌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처분하기 아까운 내 주식!"★보유종목 매도없이 대환「연2.5%,최대3배,최고6억」★한경스탁

★ 바로가기

반대매매비율도 120%를 적용해 보다 여유로운 조건으로 운용할 수 있으며, 상환일이 도래하거나 고금리의 매입자금을 이용중인 투자자들에게 갈아 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한경스탁론에서는 본인 자산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장 5년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전문 컨설턴트가 투자자들의 보유종목, 자금, 투자성향 등을 면밀히 고려하여 적합한 상품을 제시하여 만족도가 매우 높다.

[한경스탁론(☎1644-0940) 상품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5%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연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경스탁론(☎1644-0940)이란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경제신문 한경닷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매입자금 및 대환 서비스로 업계 최저금리로 한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여 레버리지 투자방법의 선두로 손꼽힌다. 연 2.5% 국내 최저금리, 장기고객을 위한 고정금리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 개인 여건 및 투자성향에 맞추어 이용할 수 있다.

[ Today’s 이슈 종목 ]
현대건설, 에스아이티글로벌, 엠벤처투자, 와이엠씨, 풍강, 성문전자우, 우리들휴브레인, CJ프레시웨이, 성문전자, 농심홀딩스


전문가 무료상담 : ☎1644-0940
http://stock.hankyung.com/loan/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