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박석현 연구원은 "현재 대외적인 정책 요인 측면에서 단기 불안요인이 작용하고 있지만 최대 관심사인 어닝시즌 효과가 긍정적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10월 코스피 흐름은 양호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한경스탁론 관계자는 “투자처를 찾았으나 매입자금이 추가로 필요한 투자자는 금리와 한도 면에서 가장 조건이 좋으며, 수수료 부담이 없는 한경스탁론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고 밝혔다.

한경스탁론(☎1644-0940)에서는 본인 자산의 최대 3배,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연장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최장 5년동안 이용할 수 있으니,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투자하면 수익률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어닝시즌, 투자처 찾았다면? “투자자에 유리한 주식매입/대환자금”★한경스탁

★ 바로가기

온라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대출 신청에서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며 무엇보다 전문컨설턴트의 투자자별 투자여건에 적합한 상품 안내는 나무스탁의 최대 강점으로 꼽히며, 온라인으로 자금 입금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또한 신용등급 및 매수가능 종목 제한 등의 까다로운 조건과 고금리 부담 등의 단점을 보완하였기에,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2.5%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한경스탁론(☎1644-0940) 상품 안내]
<> 한종목 100% 집중투자 가능
<> 연 2.5% (집중률 100% 상품 중 업계 최저금리:연2.8%)
<> 자기자본 포함 4배 투자 가능

> 최고 3억, 연장수수료 없이 최장 5년 대출
>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이자절감 효과
> ETF등을 포함한 1500여개 종목 거래 가능
> 증권사 미수/신용 매도 없이 ‘쓰던 계좌 그대로’ 대환대출

▷ 한경스탁론(☎1644-0940)이란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경제신문 한경닷컴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주식매입자금 및 대환 서비스로 업계 최저금리로 한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여 레버리지 투자방법의 선두로 손꼽힌다. 연 2.5% 국내 최저금리, 장기고객을 위한 고정금리 등 다양한 상품이 있어 개인 여건 및 투자성향에 맞추어 이용할 수 있다.

[ Today’s 이슈 종목 ]아이엠, 대성창투, 에이티넘인베스트, 큐캐피탈, 제미니투자, 솔본, 디에이테크놀로지, 스맥, 제로투세븐, 제이브이엠

전문가 무료상담 : ☎1644-0940
http://stock.hankyung.com/loan/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