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CJ오쇼핑, 베트남 진출 희망 중기 '시장개척단'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CJ오쇼핑은 다음달 2일부터 사흘간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홈쇼핑 해외 시장개척단'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는 베트남 및 동남아시아 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20개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기업은 CJ오쇼핑이 베트남에서 운영 중인 TV홈쇼핑 'SCJ' 상품기획자(MD)들과의 수출 상담을 진행하고 아세안(동남아국가연합) 주요 국가에 한국상품을 공급하고 있는 CJ오쇼핑의 자회사 'CJ IMC 동남아' 소속 MD들과 국가별 선호상품과 진출 방안에 대해 논의하게 된다.

    SCJ는 현재 한국상품 전용 기획프로그램인 '한국상품 골든존'을 운영하고 있는 만큼, 참가 기업들의 해당 프로그램 진출 가능성을 우선적으로 타진한다는 계획이다.

    참가 희망 기업은 CJ오쇼핑 기업 홈페이지 (www.CJOShopping.c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9일까지 이메일(win-win@cj.net)로 접수하면 된다. CJ오쇼핑 동반성장사무국(전화 02-2107-1212)에서는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CJ오쇼핑은 참가업체를 선정한 뒤 오는 21일 개별 통지할 계획이다.
    CJ오쇼핑, 베트남 진출 희망 중기 '시장개척단' 모집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롯데시네마·메가박스 통합 속도낸다…4000억 자금 수혈

      국내 멀티플렉스(복합상영관) 2위 롯데시네마와 3위 메가박스의 합병법인에 국내 사모펀드(PEF) IMM크레딧앤솔루션(IMM CS)이 대규모 투자를 단행한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확산으로 관객이 급감하며 생존 ...

    2. 2

      [포토] 볼보 첫 중형 전기 SUV 공개

      볼보자동차는 22일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EX60을 공개했다. 볼보의 첫 중형 전기 SUV로, 1회 충전 시 WLTP(유럽) 기준 주행거리는 810㎞다. 구글의 새로운 인공지능(AI) 어시스턴트 제미나이가...

    3. 3

      日 5년 연속 무역적자…대미 흑자 10% 넘게 줄어

      일본이 작년까지 5년 연속 무역적자를 기록했다. 대미 무역흑자는 두 자릿수 감소했다.재무성이 22일 발표한 2025년 무역통계(속보)에 따르면 무역수지는 2조6506억엔 적자였다. 5년 연속 적자를 이었다. 다만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