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토니모리 "중국 현지법인이 230억 투자해 생산시설 신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토니모리는 중국 자회사인 메가코스화장품 유한공사(이하 메가코스화장품)가 총 230억원을 투자해 화장품 생산설비를 신축하기로 결정했다고 17일 밝혔다.

    메가코스화장품은 내년 6월 중국 저장성 핑후 개발구에 약 5만9500㎡ 규모로 완공될 예정이다.

    완공 후인 2018년에는 기초 및 색조 화장품을 합산해 약 800만개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계획이다.

    또한 향후 보완투자를 통해 추가 시설이 완성되면 제품 개발부터 화장품 용기 제작, 케이스 포장과 아웃박스 포장까지 한 번에 완제품을 생산하는 '원 스톱 프로세스'가 구축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가코스화장품은 공장 준공 전 중국 청도명월해조그룹 유한공사, 라이프뷰티 등 중국 현지 화장품 기업을 비롯한 8개 기업으로부터 사전 수주를 받았다고 전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메가코스화장품 완공 이후 제품 원가 절감 및 빠른 생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 "중국 현지법인이 230억 투자해 생산시설 신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K잠수함 유리했는데…독일, 캐나다 시스팬과 'MRO 동맹' 반격 [강경주의 테크X]

      60조원 규모의 캐나다 차세대 잠수함 도입 사업(CPSP)에서 독일 티센크루프마린시스템스(TKMS)가 캐나다 최대 선박 설계·엔지니어링·건조·유지·정비 기업인 시스팬...

    2. 2

      "다이소 가서 이러면 큰일 나요"…풍선 인증샷에 발칵 [이슈+]

      윤석열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다이소)에 배치된 물품을 활용해 선전에 나서면서 갑론을박이 일고 있다. 윤 전 대통령 지지자들 사이에선 "기발하다"는 반응이 나오는 가운데, 여권 지지층에선...

    3. 3

      인천공항 면세점 입찰…롯데·현대, 사업자 선정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이 사업권을 반납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DF1·DF2의 신규 사업자 후보자로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선정됐다.인천국제공항공사는 롯데면세점과 현대면세점이 제출한 사업 제안서 평가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