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판교까지 10분…성남-여주선 초월역 인근 '솔내음 타운하우스' 분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판교까지 10분…성남-여주선 초월역 인근 '솔내음 타운하우스' 분양
    [이소은 기자]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대쌍령리 일원에서 전원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솔내음 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단독형 맞춤식으로 구조를 설계할 수 있어 도시의 층간소음에서 자유로운 나만의 집을 완성 할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이미 여러 가구가 들어서 있는데다 공사기간도 짧아 빠른 시일내 입주가 가능하다.

    ‘솔내음 하우스’는 도시가스 공급으로 전원주택의 단점인 연료비 부담을 대폭 낮췄다. 젊은 층이 좋아하는 넓은 테라스와 하늘창이 뚫린 다락방을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단지내 공용 녹지와 독립 정원이 있고 텃밭도 별도로 제공한다.

    올해 개통예정인 성남~여주선 복선전철 초월역을 이용하면 분당, 판교는 물론 강남권 이동도 편리 해진다. 판교 테크노밸리와 제 2 테크노밸리가 동반 개발 중인 판교신도시에서 10분대 이동이 가능해 배후 주거지로 인기가 높다는 평가다.

    향후 서울 세종 간 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 진입도 용이해질 전망이다. 생활 편의 시설도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셔틀버스 운행으로 아이들의 등, 하교와 편의시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분양가는 3억원대 중반으로 책정됐다.

    ‘솔내음 타운하우스’ 홍보관은 경기도 광주시 초월읍 대쌍령리 301-14번지에 있다. 예약 후 관람이 가능하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가덕도신공항 재입찰…대우건설 컨소시엄 참여

      부산 강서구 가덕도신공항 건설 공사 재입찰에 대우건설 컨소시엄이 참여를 확정했다. 16일 건설업계와 국토교통부 등에 따르면 대우건설 컨소시엄은 전날 가덕도신공항 부지 조성 공사 재입찰에 참가자격사전심사(PQ) 서류를...

    2. 2

      직방, 복잡한 공공분양 청약 도와주는 '진단 서비스' 출시

       프롭테크 기업 직방이 공공분양 청약 신청 기능과 함께 공공분양 청약 진단 서비스를 출시한다. 까다로운 조건 때문에 공공분양 청약에 어려움을 겪었던 실수요자가 자신의 자격을 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될 전망이...

    3. 3

      우미건설, 공간정보 기업 메이사와 '디지털 트윈 기반 현장 운영' 협력

      종합부동산회사 우미건설이 드론과 위성데이터는 물론 다양한 디지털 기기를 활용해 디지털 트윈(가상 모형) 기반의 현장 관리를 강화한다.우미건설은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 린스퀘어에서 공간정보 전문 기업 메이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