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세븐에듀, 제3차 ‘서울대 멘토링 캠프’ 성료
수학 전문 사이트 세븐에듀가 주최한 ‘서울대 멘토링 캠프’가 진행됐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가 지난 5일 진행한 ‘서울대 멘토링 캠프’는 오리엔테이션과 레크리에이션 시간, 서울대 캠퍼스 투어 및 강연, 그리고 서울대 멘토들과의 1:1 멘토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각 학년별 학습 방법과 대학 진학과 진로에 대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내용이 전달됐다.

서울대 출신의 대치동 인문논술 스타강사인 최성호 강사는 이날 멘토링 캠프에 참석한 학생들을 위해 ‘수시 입시 대비법’ 강연을 했으며 서울대 재학생인 문요한 멘토와 지수환 멘토의 ‘멘토가 들려주는 공부법’도 소개됐다. 학생들은 이 강연을 통해 대입을 위한 효과적인 입시 전략을 세울 수 있었으며, 각 조별 캠퍼스 투어 시간으로 서울대학교에 대한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

세븐에듀의 ‘서울대 멘토링 캠프’는 참가자 전원에게 점심식사와 서울대 후드집업을 무료로 제공했으며, 서울대학교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추는 학생들에게 서울대 배지를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참석한 민 모 학생은 “서울대학교라고 해서 나와는 멀게만 느껴졌는데, 실제 멘토님들의 대입 경험담과 1:1 멘토링으로 열심히 하면 나도 가능하다는 꿈을 갖게 되었다”고 전했으며, 박 모 학생은 “서울대 멘토분과 1:1 멘토링을 받았던 시간이 기억이 남는다”며, “단체 멘토링은 몇 번 받아봤지만 1:1로 맞춤 멘토링을 받은 건 처음이다. 내 상황에 맞춘 멘토링을 받아보니 실제 학습과 진학 준비에 훨씬 더 도움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세븐에듀 서울대 멘토링 캠프는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어떠한 실질적인 준비를 해야 하고 어떤 마음가짐과 열정을 가져야 하는지를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멘토링 캠프를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울대 멘토링 캠프’에 대한 자세한 후기는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